PSG 회장의 '위인' 맞이.. "메시가 PSG 선택해서 감사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세르 알 켈라이피 파리 생제르맹 회장이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에 전격 입단한 것과 관련해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파리 생제르맹은 11일 새벽(한국 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메시의 입단 소식을 전했다.
세계 최고의 선수를 영입한 켈라이피 회장은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을 선택해주어서 감사하다. 메시와 그의 가족을 파리에서 맞이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라고 기뻐했다.
여기에 메시의 영입은 파리 생제르맹 영입 작업의 화룡정점이라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나세르 알 켈라이피 파리 생제르맹 회장이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에 전격 입단한 것과 관련해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파리 생제르맹은 11일 새벽(한국 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메시의 입단 소식을 전했다. 하루 전 바르셀로나에서 눈물의 이별 인터뷰를 보여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던 메시는 하루 뒤 파리로 이동해 등번호 30번이 새겨진 유니폼을 받았다. 계약 기간은 2023년 6월 30일까지다.
세계 최고의 선수를 영입한 켈라이피 회장은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을 선택해주어서 감사하다. 메시와 그의 가족을 파리에서 맞이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라고 기뻐했다. 이어 "메시는 최고 수준의 경기를 통해 우승을 거듭하겠다는 의지를 숨기지 않는다. 우리 클럽의 야망도 그와 같다. 우리 팀이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함께 역사를 만드는 걸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파리 생제르맹은 이번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정말 적극적인 영입을 거듭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수비진의 핵심이었던 세르히오 라모스, 이탈리아의 유로 2020 우승 주역 잔루이지 돈나룸마 등 슈퍼스타들을 대거 영입하며 스쿼드를 강화한 바 있다. 여기에 메시의 영입은 파리 생제르맹 영입 작업의 화룡정점이라 할 수 있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