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이온' 클래식 서버 1.9 업데이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온라인 게임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 1.9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회사 측은 개발자 노트를 통해 1.9 업데이트 일정과 콘텐츠를 공개했다.
1.9 업데이트는 8월 25일 적용 예정이다.
아이온 클래식은 여덟 번째 서버 '유스티엘'을 오는 25일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온라인 게임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 1.9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회사 측은 개발자 노트를 통해 1.9 업데이트 일정과 콘텐츠를 공개했다. 1.9 업데이트는 8월 25일 적용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vP, PvE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규 전장 '티아크 연구기지'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해당 전장에서 높고 낮음의 차이가 있는 지형을 활강하며 전략적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몬스터, 또는 상대 종족을 처치하거나 오브젝트를 활성화해 점수를 획득한다. 최종 네임드를 처치하면 전투가 종료되며 획득 점수에 따라 승패가 정해진다.
1대1 개인전과 최대 10인 난투전을 진행할 수 있는 '제3 템페르 훈련소'도 추가된다. 제3 템페르 훈련소는 템페르 장비 보상은 제외된 형태로 PvP를 즐기고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아이온 어비스의 심층에는 '신성의 요새'가 추가되어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요새전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은 여덟 번째 서버 '유스티엘'을 오는 25일 오픈한다.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채집·제작·사냥 시 경험치 부스팅 혜택을 제공한다. 성장 구간 인스턴스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인다.
레벨에 따라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고 주요 미션 수행 시 보상 경험치도 상향 예정이다. 신서버에서 캐릭터 50레벨 달성 시 천부장 목걸이를 계정당 1회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 '블소2' 웹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20만뷰 돌파
- 엔씨, '블레이드앤소울2' 첫 OST 선공개
- 엔씨, '블소2' 웹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3편 공개
- "오이와 사랑에 빠졌어요"…조수진 일미푸드 대표 [인터뷰]
- [오늘의 운세] 11월 3일, 마음을 예쁘게 쓰면 복 받을 수 있는 띠
- [주말엔 운동] "평일엔 바빠서 운동 못 한다고? 주말에 몰아 해도 효과있다"
- '철벽' 김민철, KB리브모바일 2024 SSL 어텀 우승
- 2025년 월드 챔피언십 개최지 中 청두…'퍼스트 스탠드'는 한국서 열려
- '결혼하면 30만원' 中지자체 보조금에…누리꾼 "너나 가져" 조롱
- "아버지 시신 냉동고에 숨겼다"…40대 아들 1년 만에 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