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예린, 연기자로 전향..이일화·이종혁 '빅보스 엔터'와 전속 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예린이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빅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설예린은 가요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끼를 갖고 있다. 그녀가 갖고 있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특유의 톡톡 튀는 에너지와 시선을 사로잡는 시원한 외모로 눈도장을 찍어온 설예린은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설예린이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빅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설예린은 가요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끼를 갖고 있다. 그녀가 갖고 있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2017년 걸그룹 플래쉬로 데뷔한 설예린은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과 실력은 물론, 다수의 뮤직비디오 출연 및 넷플리스 ‘좋아하면 울리는’ 등에서 존재감을 뽐내며 그 끼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제 다시 출발점에 선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밝힌 그녀는 “많이 응원해 주신 만큼 좋은 연기자가 되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특유의 톡톡 튀는 에너지와 시선을 사로잡는 시원한 외모로 눈도장을 찍어온 설예린은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nyc@osen.co.kr
[사진] 빅보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