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2' 노사연, 먹빵×웃음 빵 '빵빵한 누나' 뜬다
[스포츠경향]
국민 꽃사슴 노사연이 ‘신과 함께2’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 5회 게스트로 국민 꽃사슴이자 ‘빵러버’로 알려진 가수 노사연이 출격한다.
지난 9일 ‘신과 함께 시즌2’를 접수하러 온 노사연의 음식을 향한 진심과 4MC를 포복절도하게 한 레전드 입담이 담긴 5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https://tv.naver.com/v/21761851)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l_EkJ6Uvksw)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신과 함께 시즌2’ 5회 예고 영상에서 MC 신동엽은 “신과 함께의 최적화 게스트가 찾아왔다”고 역대급 게스트의 등장을 알렸다. 곧이어 등장한 주인공은 바로 가수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국민 꽃사슴 노사연.
노사연은 4MC에게 ‘엄지 척’을 날리며 강렬하게 등장했다. 그는 “불고기 내오라우”라고 특유의 남다른 발성으로 소리치며 음식을 향한 강한 진심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누구보다 음식에 진심인 노사연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 빵이다. 빵만한 게 없다”며 최애 음식이 빵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웰컴푸드로 차려진 빵으로 폭풍 먹빵(?)을 선보이며 텐션을 한껏 높였다.
이어 노사연의 입담 폭격이 마구 쏟아졌다. 빵빵 터지는 그녀의 이야기에 입담으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4MC도 두 손 두 발 다 들고 뜻밖의 ‘웃참 챌린지’(웃음 참기 챌린지)를 시작해 보는 이들의 웃음까지 유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빵러버’ 노사연의 빵 사랑도 잠시 잊게 한 4MC의 추천 메뉴도 눈길을 끌었다. 노사연은 추천 메뉴들의 등장에 감탄사를 연발했고, 맛을 보고는 활짝 웃으며 찐 행복 리액션을 선보여 보는 이들까지 군침이 돌게 한다.
‘빵러버’ 노사연의 마음을 사로잡은 4MC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뉴의 정체,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킨 노사연의 레전드 입담은 오는 13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