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고, 가을·겨울 대비 드라이클리닝 반값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운영 중인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가 드라이클리닝 300만장 돌파를 기념해 드라이클리닝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매달 20% 이상씩 주문량이 증가하며 최근 드라이클리닝 누적 300만장과 물빨래 누적 7천300만톤의 세탁량을 돌파했다.
런드리고는 드라이클리닝 300만장 돌파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가을, 겨울을 대비한 드라이클리닝 50% 할인 행사를 19일까지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운영 중인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가 드라이클리닝 300만장 돌파를 기념해 드라이클리닝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재 런드리고는 월 평균 4만8천가구, 일 평균 1천800가구의 세탁 주문을 처리하고 있다. 매달 20% 이상씩 주문량이 증가하며 최근 드라이클리닝 누적 300만장과 물빨래 누적 7천300만톤의 세탁량을 돌파했다.
런드리고는 드라이클리닝 300만장 돌파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가을, 겨울을 대비한 드라이클리닝 50% 할인 행사를 19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품목은 니트·스웨터, 코트, 패딩류로 수량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니트·스웨터 2천500원 ▲코트·트렌치코트 6천원 ▲캐시미어·알파카·라마·양모코트 9천원 ▲경량·일반 패딩 5천원 ▲다운 패딩 7천500원 ▲롱패딩 점퍼 9천원 ▲패딩 조끼 3천5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최근 런드리고는 서울, 일산, 분당, 판교, 위례, 송도국제신도시, 파주운정신도시, 광명시, 김포시에 이어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구미동과 용인시 죽전, 하남 미사강변신도시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한 바 있다. 또 이달 성수동에 제2 스마트 공장 개소를 앞두고 있으며 연말까지 지역 확장에 속도를 올릴 계획이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