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가디슈' 전세계 박스오피스 흥행 5위[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모가디슈'가 전세계 박스오피스 5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기세를 뽐내고 있다.
11일 외신 스크린데일리에 따르면 '모가디슈'는 월드 와이드 박스오피스에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정글 크루즈', '노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어 흥행 5위에 올랐다.
국내에서도 흥행과 입소문 모두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모가디슈'는 20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외신 스크린데일리에 따르면 '모가디슈'는 월드 와이드 박스오피스에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정글 크루즈', '노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어 흥행 5위에 올랐다.
코로나 팬데믹 시대 이후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속에서도 '모가디슈'는 올해 최고 한국 영화 흥행작에 오르며 저력을 입증했다.
'모가디슈' 측은 "결국 관객의 힘"이라며 기뻐했다. 한국 관객들의 사랑과 자발적인 방역의 힘이 이 같은 기적같은 결과를 이뤄낸 것.
'모가디슈'는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북미 42개관 제한 상영에도 불구하고 확대 상영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흥행과 입소문 모두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모가디슈'는 20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파란만장` 정동남 "인명구조단 창단? 동생 잃고…"
- 한예슬, “코로나 검사 피하려 미국行” 의혹에 기부로 ‘정면 돌파’[종합]
- ‘배동성 딸’ 배수진, 성형 의혹에 과거 사진 공개...“안 했어요”
- `싱크홀` 오늘(11일) 개봉…`터널`·`엑시트` 흥행 이을까
- `빨강구두` 소이현, 신정윤 위해 일일 모델 변신
- 김남길, ‘참교육’ 출연설 직접 언급...“검토할 여력 없어, ‘열혈사제’ 집중” - 스타투데이
- 지역신문법 20년, 언론의 미래는…`지역신문 콘퍼런스`
- [베스트셀러] 식지 않는 한강 열기…`소년이 온다` 1위
- 장가현 “이혼 예능 출연 후 드라마 2년 끊겨...전 남편 간섭 심했다” (‘특종세상’) - 스타투데
- 19기 영숙♥21기 영수, 최종 커플 성사...현재는 헤어져(‘나솔사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