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식스팩 어디갔냐" 김빈우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 공개('와카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빈우가 다이어트 고민을 털어놨다.
10일 방송된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는 김빈우-전용진의 바디 프로필 촬영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김빈우는 바디프로필 속 체형과 사뭇 달라진 현재의 모습에 충격을 받았고, 다시 20kg 모래 조끼를 매고 남편 전용진과 계단 오르기 운동을 하는 등 열정을 불태워 감탄을 안겼다.
김빈우가 바디프로필 촬영 이후 식스팩이 사라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는 김빈우-전용진의 바디 프로필 촬영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김빈우는 큰 화제를 모았던 바디프로필의 액자를 받아들고 현재 체형과의 비교를 위해 옷을 갈아입으러 들어갔던 상태.
하지만 그 사이 첫째 딸이 김빈우의 바디프로필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 김빈우를 경악케 했고, 김빈우가 딸에게 그림을 그린 이유를 묻자, 딸은 “엄마의 배꼽이 보이는 게 창피해 옷을 그렸다”는 귀여운 대답으로 미소를 머금게 했다.
김빈우는 바디프로필 속 체형과 사뭇 달라진 현재의 모습에 충격을 받았고, 다시 20kg 모래 조끼를 매고 남편 전용진과 계단 오르기 운동을 하는 등 열정을 불태워 감탄을 안겼다. 김빈우가 바디프로필 촬영 이후 식스팩이 사라졌다.
김빈우는 사진을 보면서 “저 때를 보면서 지금의 나를 반성해야겠다. 내 식스팩 어디갔냐”며 한숨을 쉬었다. 남편 역시 김빈우의 몸매를 체크하며 “사진을 보니까 달라진게 딱 보인다. 한 달 만에 왜 이렇게 됐냐”고 공감했다.
이에 김빈우는 20kg 무게의 모래조끼 입고 20층 계단 오르기에 나섰다. 김빈우는 “5개월 동안 다이어트를 했다. 아침 저녁으로 운동을 다녔다. 운동을 다닐 때 남편이 아이를 다 봐줬다. 남편이 정말 많이 도와줬다”고 고마워했다.
집에 놀러온 이하정은 “우리 남편(정준호)은 1분도 못 할 것”이라고 했고 김빈우는 “53세에 육아를 바라지 말라”고 웃으며 조언했다.
앞서 김빈우는 SNS를 통해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과 평소 식단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빈우는 견과류, 닭가슴살, 고구마 등을 먹으면서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는 것을 직접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김빈우는 둘째 출산 후 몸무게가 75kg까지 늘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꾸준한 다이어트와 식단 관리를 통해 52kg대까지 체중을 감량해 다이어터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파란만장` 정동남 "인명구조단 창단? 동생 잃고…"
- 한예슬, “코로나 검사 피하려 미국行” 의혹에 기부로 ‘정면 돌파’[종합]
- ‘배동성 딸’ 배수진, 성형 의혹에 과거 사진 공개...“안 했어요”
- `싱크홀` 오늘(11일) 개봉…`터널`·`엑시트` 흥행 이을까
- `빨강구두` 소이현, 신정윤 위해 일일 모델 변신
- 코드 쿤스트 “이장우가 안 해본 것? 다이어트”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소속사, 거듭 피력 “‘8억 갈취 피해’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입니다” - 스타투데이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
- 전현무 “철가방 요리사 내 동생” 애정 뿜뿜(톡파원)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