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영입' PSG, 여기서 끝이 아니다 '포그바도 품는다'

박찬준 2021. 8. 11. 0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급 스쿼드를 구축한 파리생제르맹의 야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메시를 정점으로 파리생제르맹은 그야말로 최고의 스쿼드를 구축하게 됐다.

11일(한국시각) 디어슬레틱은 '파리생제르맹이 폴 포그바 영입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했다.

파리생제르맹은 당초 올 여름 맨유에서 포그바 영입을 꾀했지만, 메시 영입으로 상황이 바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AFP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역대급 스쿼드를 구축한 파리생제르맹의 야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파리생제르맹은 마침내 리오넬 메시를 품었다. 바르셀로나와 결별한 메시는 빠른 협상으로 파리생제르맹 유니폼을 입었다. 메시를 정점으로 파리생제르맹은 그야말로 최고의 스쿼드를 구축하게 됐다. 골키퍼는 지안루이지 돈나룸마, 수비진에는 세르히오 라모스, 마르키뇨스, 아치라프 히카미가 있으며, 무엇보다 공격진에는 메시, 킬리앙 음바페, 네이마르로 이어지는 MNM트리오를 구축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물샐틈 없는 라인업이기는 하지만 상대적으로 허리진이 부족하다. 마르코 베라티, 앙헬 디 마리아, 지지 바이날둠, 엑토르 에레라가 있지만, 다른 포지션에 있는 슈퍼스타들과 비교하며, 상대적으로 이름값이 약해보이는 것이 사실. 파리생제르맹은 이 방점을 찍을 영입을 고려 중이다. 11일(한국시각) 디어슬레틱은 '파리생제르맹이 폴 포그바 영입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했다.

파리생제르맹은 당초 올 여름 맨유에서 포그바 영입을 꾀했지만, 메시 영입으로 상황이 바뀌었다. 포그바는 현재 맨유에서 입장이 애매해졌는데, 파리생제르맹은 포그바를 올 여름이 아닌 내년 FA로 데려가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포그바는 내년 맨유와 계약이 만료된다. 내년이 되면 파리생제르맹은 허리에도 슈퍼스타를 보유한 팀이 된다. 지금만으로도 충분히 무서운데 말이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