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박용택 "사랑받은 이유 알겠다"..1주년 맞은 '노는언니', '브로'에 설욕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주년을 맞은 '노는 언니'가 '노는 브로'와 단합대회를 개최하며 세계관의 충돌과 화합을 이뤄냈다.
10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언니들의 1주년 단합대회를 통해 지난 가을 운동회에서 패배를 안겨줬던 브로들과의 설욕전을 치렀다.
'노는 브로'의 리더인 박용택은 "'노는 언니'가 1년간 사랑받은 이유를 알겠다"며 결과에 승복했고, 지난 가을 운동회에서 브로들에게 패배한 뒤 설욕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언니들의 성장에 엄지를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1주년을 맞은 '노는 언니'가 '노는 브로'와 단합대회를 개최하며 세계관의 충돌과 화합을 이뤄냈다.
10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언니들의 1주년 단합대회를 통해 지난 가을 운동회에서 패배를 안겨줬던 브로들과의 설욕전을 치렀다. 또한 선수촌 식당 먹방까지 펼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축하케이크를 들고 등장한 브로들은 언니들과 함께 화합의 힐토댄스를 추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어 단합대회 첫 번째 종목인 피구 대결이 시작되자 이들의 훈훈한 열기는 곧바로 승부욕으로 바뀌었다.
그중 'KBL레전드' 전태풍은 '노 룩 패스(No look pass)'를 이용한 퓨전 피구로 언니들을 아웃시켜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그러나 '힘유미'로 불리는 한유미가 백발백중으로 피구공을 던졌고, 수비에서도 브로들이 던진 공을 완벽히 받아내며 전 배구 국가대표의 클래스를 드러냈다. 한유미의 독보적인 활약은 언니팀을 승리로 이끌어냈다.
2라운드 버블슈트 씨름에서는 주짓수 금메달리스트 성기라가 특유의 하체 힘으로 버텨내며 선전했지만 끝내 브로들의 공격에 선 밖으로 밀려나며 점수를 내줬다. 그러나 곧 언니팀은 3라운드 색판 뒤집기에서 압도적인 속도의 차이로 승리, 나아가 이벤트게임인 지압판 달리기까지 한층 두터워진 팀워크를 자랑하며 최종 승리를 차지했다.
'노는 브로'의 리더인 박용택은 "'노는 언니'가 1년간 사랑받은 이유를 알겠다"며 결과에 승복했고, 지난 가을 운동회에서 브로들에게 패배한 뒤 설욕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언니들의 성장에 엄지를 들었다.
종일 승부를 펼친 언니들과 브로들은 특별한 저녁 식사 앞에서 '노는' 대통합을 이뤄냈다. 평창동계올림픽 IOC위원장부터 '배구의 신' 김연경까지 사로잡은 선수촌 식단에 언니들과 브로들은 입맛에 마음까지 빼앗겼다.
조준호는 특히 은퇴 후 오랜만에 선수촌 식단을 마주하자 새록새록 선수촌 시절을 떠올렸다. 그는 런던올림픽 때 한유미를 비롯한 여자 배구선수들이 김치찌개를 먹으러 놀러오라고 했다고 고백, 당시 선수촌에서 누나들의 귀여움을 받았다며 자신의 인기를 자랑했다. 이를 듣던 한유미는 단순히 조준호가 누나들을 항상 응원했기에 부른 것뿐이라며 단호히 '인기썰'을 무마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