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노래가 좋아' 특별 심사위원 활약..독보적 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구의 신' 박서진이 '노래가 좋아'에서 독보적인 흥을 발산했다.
박서진은 '장구의 신'답게 신명나는 장구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후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흥을 발산하며 무대를 꽉 채웠다.
'꽃이 핍니다'는 지난 5월 박서진이 데뷔 8년 만에 처음 발표한 정규 앨범 '닻별가'의 타이틀곡으로, 신나는 사운드와 흥겨운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서진은 지난 10일 KBS 2TV '노래가 좋아' 여름방학 특집 '트롯 꼬꼬마 모여라'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활약을 펼쳤다.
이날 박서진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트로트를 맛깔나게 부르는 '트롯 꼬꼬마'들을 보며 감탄과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특히 한 어린이의 무대에 "꺾는 소리가 어른스럽다"고 평한 박서진은 "유산소 운동을 해서 호흡을 기르면 더 멋진 가수가 될 것 같다"는 애정 어린 조언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흥이 가득한 박서진의 '꽃이 핍니다' 무대도 이어졌다. 박서진은 '장구의 신'답게 신명나는 장구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후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흥을 발산하며 무대를 꽉 채웠다.
'꽃이 핍니다'는 지난 5월 박서진이 데뷔 8년 만에 처음 발표한 정규 앨범 '닻별가'의 타이틀곡으로, 신나는 사운드와 흥겨운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다.
박서진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 '커밍아웃' 와썹 출신 지애, 파격 근황 공개..흡연 셀카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스타뉴스
- '커밍아웃' 와썹 출신 지애, 파격 근황 공개..흡연 셀카- 스타뉴스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잠적 7일만 레스토랑 복귀.."현재 상주 중" - 스타뉴스
- 김남길, '참교육' 주인공 될까..원작 각색이 관건 - 스타뉴스
- '정규 4집' 컴백 예고..송가인, 169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