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격노 "두 남자 인생 작살냈다" (연참3)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일에 싸인 여자친구 비밀은 유부남과 바람이 나 파혼한 것이었다.
하지만 알고 보니 여자친구가 7년을 뒷바라지해준 전 남자친구를 배신하고 유부남과 바람을 피운 것이었다.
여자친구는 과거만으로 자신을 판단할까 봐 고민남에게 이 사실을 털어놓지 못했다고 변명했고, 서장훈은 "여자친구는 남자 두 명을 작살을 낸 거다. 7년 만난 순정남은 바보로 만들었고, 유부남의 가정을 작살냈다. 그런데 이걸로 자신을 판단할까 봐 두렵다니..."라며 황당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84회에서는 7개월째 연애 중인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고민남은 유독 말이 없고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한 여자에게 빠졌다. 적극적인 구애로 두 사람은 연인이 되었지만 여자친구는 신비주의를 고수했고, 몇 개월을 사귀면서도 집을 공개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고민남은 여자친구 집에 가게 될 기회를 얻게 됐는데, 그곳에서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전 남자친구와 파혼했던 흔적을 발견하고 말았다. 과거 결혼을 한 달 앞두고 상대방의 바람 때문에 헤어졌다는 것.
하지만 알고 보니 여자친구가 7년을 뒷바라지해준 전 남자친구를 배신하고 유부남과 바람을 피운 것이었다. 여자친구는 과거만으로 자신을 판단할까 봐 고민남에게 이 사실을 털어놓지 못했다고 변명했고, 서장훈은 "여자친구는 남자 두 명을 작살을 낸 거다. 7년 만난 순정남은 바보로 만들었고, 유부남의 가정을 작살냈다. 그런데 이걸로 자신을 판단할까 봐 두렵다니..."라며 황당해 했다.
이후 여자친구는 자신의 과거가 어떻든 사랑해 달라고 했고, 고민남 역시 여전히 여자친구를 사랑하기에 그녀를 믿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숙은 "지금 고민남은 있지도 않았던 과거에 얽혀있다. 연인 두 사람만의 사건사고도 풀기 힘든데 고민남은 여자친구 전 연인과 전전 연인의 매듭까지 풀어야 한다. 이 연애는 말리고 싶다"라며 현실을 바라보게 했다.
곽정은은 "정말 괜찮은 사람은 맹세할 일을 만들지 않는다. 이미 그의 삶이 앞으로의 관계를 예측하게 만들고 행동으로 증명한다"라며 "뒷바라지를 7년 받았어도 바람날 수는 있다. 하지만 적어도 이렇게까지 뻔뻔하게 자신을 변호해서는 안 된다. 주변 사람을 가해자로 만드는 관계 중독자와 계속 인연을 이어가지 말아라"고 조언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체크] 김빈우 딸, 엄마 비키니 사진에 “창피해” (와카남)
- 한지혜, ♥검사 남편 얼굴 깜짝 공개 '훈훈'
- 종편 앵커 풀빌라서 성접대 의혹…일파만파
- 두산 선수 도핑 양성반응, 쟁점과 향후 절차는
- ‘주진모♥’ 민혜연 심경 “잘못 나간 보도…서운해”
- 블랙핑크 제니, 손바닥보다 작은 속옷…프로답게 완벽 소화 [DA★]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