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 공홈 21-22시즌 예상라인업, 재성-희찬-우영 제외

윤진만 2021. 8. 11.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무대를 누비는 한국인 삼총사가 일단은 백업을 맡게 될 거란 전망이 나왔다.

분데스리가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시간 14일 2021~2022시즌 분데스리가 공식 개막전을 앞두고 18개팀 프리뷰를 연속해서 게재했다.

황희찬 소속팀 라이프치히는 4-2-3-1 전술에서 최전방에 안드레 실바를 세우고 2선에 에밀 포르스베리, 아마두 하이다라, 크리스토퍼 은쿤쿠가 나란히 늘어설 것으로 분데스리가 공홈은 예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처=각 선수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새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무대를 누비는 한국인 삼총사가 일단은 백업을 맡게 될 거란 전망이 나왔다.

분데스리가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시간 14일 2021~2022시즌 분데스리가 공식 개막전을 앞두고 18개팀 프리뷰를 연속해서 게재했다.

프리뷰 안에는 지난시즌 성과부터 영입 성과, 기대치를 비롯해 새 시즌 예상 라인업까지 담겼다.

마인츠05(이재성), 라이프치히(황희찬), 프라이부르크(정우영) 예상라인업에서 세 선수의 이름은 찾아볼 수 없다.

분데스리가 공홈은 마인츠의 보 스벤손 감독이 3-4-1-2 전술에서 투톱 아래 플레이메이커 1의 자리에 장-폴 뵈티우스, 중앙 미드필더 듀오로 레안드로 바레이로와 도미닉 코어를 세울 것으로 전망했다.

스벤손 감독은 이들 세 명을 8일 엘베스베르그와의 DFB포칼 1라운드에 선발투입했다. 홀슈타인 킬에서 3년간 성공적인 경력을 쌓고 자유계약으로 마인츠로 이적한 이재성은 후반 27분 교체투입했다.

황희찬 소속팀 라이프치히는 4-2-3-1 전술에서 최전방에 안드레 실바를 세우고 2선에 에밀 포르스베리, 아마두 하이다라, 크리스토퍼 은쿤쿠가 나란히 늘어설 것으로 분데스리가 공홈은 예상했다.

정우영이 몸담은 프라이부르크는 3-4-3 전술에서 에르메딘 데미로비치-빈첸조 그리포-롤란드 살라이가 스리톱을 이룰 것으로 전망됐다.

황희찬은 산트하우젠과의 포칼 1라운드(4대0)에서 후반 16분 포르스베리와 교체투입해 소보찰라이의 4번째 골을 도왔다.

정우영은 뷔르츠버르거 키커스전(1대0)에서 선발출전해 92분 뛰었으나 공격 포인트를 적립하진 못했다.

국가대표팀 동료인 이재성과 황희찬은 15일 밤10시30분 마인츠 홈구장 메와 아레나에서 개막전부터 '코리언 더비'를 펼친다.

정우영은 하루 전인 14일 밤10시30분 아르미니아 빌레벨트 원정을 떠난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