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메시 영입 성공..계약기간 2년-등번호 30번 [오피셜]
2021. 8. 11. 06:50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파리생제르망(PSG)이 메시 영입에 성공했다.
PSG는 11일(한국시간) 메시 영입을 발표했다. PSG와 메시의 계약기간은 2년이다. 또한 1년 추가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PSG에 입단한 메시는 "나이 선수 경력에 있어 중요한 챕터를 앞두고 있다. PSG의 비전은 나의 야망과 완벽하게 맞아 떨어진다. PSG의 선수들이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알고 있다. 그들과 함께하기로 결정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메시는 PSG에서 등번호 30번을 배정받았다.
PSG의 나세르 알 켈라피 회장은 "메시가 PSG를 선택해 매우 기쁘다. 메시를 파리로 데려오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며 메시 영입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메시는 지난 2004년 바르셀로나에서 프로 데뷔전을 치른 후 바르셀로나 소속으로 통산 778경기에 출전해 672골을 성공시켰다. 발롱도르를 6차례 수상한 메시는 10번의 프리메라리가 우승과 4번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등 바르셀로나를 상징하는 선수로 활약해왔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6일 메시와의 재계약 실패를 발표한 가운데 메시는 PSG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가게 됐다.
[사진 = PSG 홈페이지]-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