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호-준현 "한정숙 영양사가 선수촌 적응 돕고 생일에 미역국 식단도"(노는언니)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준호-조준현 형제가 선수촌 한정숙 영양사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노는 언니' 1주년을 맞아 선수들과 인연이 깊은 34년 차 선수촌 영양사 한정숙 씨가 영상편지를 보내왔다.
이에 대해 조준호는 "태릉에서 적응을 못해서 슬럼프가 왔었다. 그때 한정숙 영양사 님이 위로도 많이 해주시고 교회에 데리고 가서 초코파이도 주셨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조준호-조준현 형제가 선수촌 한정숙 영양사에 고마움을 전했다.
8월 10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1주년을 맞아 언니들을 찾아온 '노는 브로'와 리벤지 매치가 그려졌다.
이날 '노는 언니' 1주년을 맞아 선수들과 인연이 깊은 34년 차 선수촌 영양사 한정숙 씨가 영상편지를 보내왔다. 이어 한정숙 씨는 "오랫동안 보지 못한 조준호, 준현, 신수지 선수, 전태풍, 한유미 선수 소식 접해서 반갑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대해 조준호는 "태릉에서 적응을 못해서 슬럼프가 왔었다. 그때 한정숙 영양사 님이 위로도 많이 해주시고 교회에 데리고 가서 초코파이도 주셨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쌍둥이 형제 조준현 역시 "저와 준호가 생일이 같은데 선수들도 생일을 못 챙겨줄 때가 있지 않냐. 근데 영양사 님이 그때 선수촌 전체 식단을 미역국으로 바꿔주셨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한유미는 "준호가 적응을 못한 시기가 있었다는 게 놀랍다"라고 반응했다.
조준호는 "준현이랑 같이 있으면 괜찮은데 혼자 먼저 입촌했었다"라고 답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
- “벗는 게 습관” vs “이상한 소문” 아내 세미누드 보디프로필 두고 대립(애로부부)
- 전소미, 한 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최유정 “CG 아니라니”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75㎏→52㎏’ 김빈우,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감탄 나오는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