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호, 오지호 결혼식서 오열..한정수 "행복한 날 왜?"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디오스타' 배우 송종호가 절친 오지호 결혼식에서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했다.
지난 1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F4 특집, 꽃보다 우정'으로 꾸며져 연예계 소문난 절친 배우 한정수, 오지호, 송종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송종호가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결혼식에서 오열한 사실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오지호는 결혼식 당시를 떠올리며 한정수, 송종호를 비롯한 절친들이 몰래 축가 무대를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비디오스타' 배우 송종호가 절친 오지호 결혼식에서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했다.
지난 1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F4 특집, 꽃보다 우정'으로 꾸며져 연예계 소문난 절친 배우 한정수, 오지호, 송종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송종호가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결혼식에서 오열한 사실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송종호가 결혼식 피로연장에서 은보아에게 "지호를 잘 부탁한다"라며 눈물을 흘렸다고. 송종호는 "오지호는 매일 붙어있던 친구였다. 슬퍼서 운 건 아닌데 무슨 감정인지 모르겠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오지호 역시 울고 있는 송종호와 아내의 모습에 함께 오열하며 피로연장이었던 클럽에서 눈물을 쏟았다고 부연했다.
그러나 한정수는 "난 그날 제일 신나게 놀았다"라며 DJ가 있는 무대 위까지 올라가 흥에 겨워 놀았다고 고백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정수는 "이해 안 갔다. 행복한 날 왜 울고 그래"라며 평소 이성적이고 냉정한 송종호의 눈물에 더욱 놀랐다고 털어놓았다.
오지호는 결혼식 당시를 떠올리며 한정수, 송종호를 비롯한 절친들이 몰래 축가 무대를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친구들의 깜짝 선물에 누구보다 많이 울었다고. 오지호를 위해 틈틈이 친구들과 축가 연습을 했다는 송종호는 "내 결혼식 때는 아무것도 안 해줬으면 좋겠다"고 반전 속마음을 전하며 진저리를 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