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투자 대실패? 최고 이적료 은돔벨레 또 이적설 활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투자가 대실패로 기록될 전망이다.
구단 사상 최고 이적료를 주고 영입한 탕귀 은돔벨레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이적하게 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영국 스포츠매체 '디애슬래틱'은 10일(한국시각) '은돔벨레가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있다. 무사 시소코와 세르지오 오리에의 이적이 은돔벨레에게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토트넘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은돔벨레가 팀 내에서 신뢰했던 동료들이 떠나며 이적 결심을 굳혔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투자가 대실패로 기록될 전망이다. 구단 사상 최고 이적료를 주고 영입한 탕귀 은돔벨레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이적하게 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현실로 이뤄지면 토트넘 구단의 투자 정책에 큰 오점이다.
영국 스포츠매체 '디애슬래틱'은 10일(한국시각) '은돔벨레가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있다. 무사 시소코와 세르지오 오리에의 이적이 은돔벨레에게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토트넘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은돔벨레가 팀 내에서 신뢰했던 동료들이 떠나며 이적 결심을 굳혔다는 것.
토트넘은 은돔벨레를 비싸게 사왔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 시절인 2018~2019시즌에 무려 6000만유로(약 811억원)의 구단 사상 최고 이적료를 주고 데려왔다. 하지만 이적 첫 해에 별다른 활약을 하지 못했고, 곧바로 이적설에 휩싸였다. 그나마 다음 시즌부터 서서히 자기 자리를 잡았다. 그래도 투자에 비해서는 부진한 활약이었다.
결국 은돔벨레는 이번 프리시즌에서도 경기에 나오지 못하고 있다. 누누 산투 감독이 은돔벨레가 부상이 아니라고 했지만, 오히려 그 점이 더욱 팀내 입지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결국 은돔벨레가 또 다시 이적설의 중심에 서게 됐다. 과연 토트넘이 은돔벨레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지 주목된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