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세빈 "광고 위해 삭발..썸남과 헤어져" (옥문아) [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명세빈이 광고 촬영을 위해 삭발을 감행한 사연을 공개했다.
이때 명세빈은 과거 광고 촬영을 위해 삭발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당시 광고 설정 상 명세빈은 환자 역할을 맡아 실제 삭발을 해야 했다고.
명세빈은 "신승훈 뮤직비디오를 찍고 잡지 모델 활동을 했다. 그 사진을 보고 광고 에이전시에서 전화가 왔다. 비구니 역할이라 삭발을 해야 한다더라. 어린 마음에 종교적인 이유로 거절했다"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광고와 관련된 퀴즈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명세빈은 과거 광고 촬영을 위해 삭발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당시 광고 설정 상 명세빈은 환자 역할을 맡아 실제 삭발을 해야 했다고.
명세빈은 “신승훈 뮤직비디오를 찍고 잡지 모델 활동을 했다. 그 사진을 보고 광고 에이전시에서 전화가 왔다. 비구니 역할이라 삭발을 해야 한다더라. 어린 마음에 종교적인 이유로 거절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한달 뒤 다시 전화가 왔다. 이번에는 미국에서 한 친구가 백혈병에 걸려 머리를 밀어야 하는 상황인데 반 친구들이 다 같이 머리를 밀었다는 이야기였다. 내용이 너무 좋아서 수락했다”며 “머리를 밀어야 하는데 두렵지 않았다. 모델이기도 했고 의상디자인학과 학생이라 오히려 독특해 보일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삭발의 고충도 전했다. 명세빈은 “잘랐을 땐 괜찮았는데 기를 때가 문제였다. 파마를 해도 안 되고 정말 괴로웠다. 그 이후로 머리를 안 자른다”고 털어놨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체크] 김빈우 딸, 엄마 비키니 사진에 “창피해” (와카남)
- 한지혜, ♥검사 남편 얼굴 깜짝 공개 '훈훈'
- 종편 앵커 풀빌라서 성접대 의혹…일파만파
- 두산 선수 도핑 양성반응, 쟁점과 향후 절차는
- ‘주진모♥’ 민혜연 심경 “잘못 나간 보도…서운해”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