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딸, 엄마 비키니 사진에 "창피해" (와카남) [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빈우가 바디프로필 촬영 전후 비교에 들어갔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는 최근 바디프로필 촬영을 마친 김빈우가 노하우를 전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김빈우는 최근 40살 기념 바디 프로필 촬영에 성공, 탄탄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김빈우 보다 2살 어린 전용진은 "나도 곧 40살이 된다. 바디 프로필을 찍고 싶다"고 말했지만 김빈우는 "쉽게 말하지 마라"고 딱 잘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는 최근 바디프로필 촬영을 마친 김빈우가 노하우를 전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빈우는 아침식사로 치킨을 먹으며 “식욕 폭발했다”고 털어놨다. 김빈우는 최근 40살 기념 바디 프로필 촬영에 성공, 탄탄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김빈우 보다 2살 어린 전용진은 “나도 곧 40살이 된다. 바디 프로필을 찍고 싶다”고 말했지만 김빈우는 “쉽게 말하지 마라”고 딱 잘라 말했다.
이때 김빈우의 바디프로필 대형 액자가 도착했다. 사진 속 김빈우는 하얀 비키니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빈우는 “이걸 보면서 반성해봐야겠다”며 비키니 환복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웠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체크] 김빈우 딸, 엄마 비키니 사진에 “창피해” (와카남)
- 한지혜, ♥검사 남편 얼굴 깜짝 공개 '훈훈'
- 종편 앵커 풀빌라서 성접대 의혹…일파만파
- 두산 선수 도핑 양성반응, 쟁점과 향후 절차는
- ‘주진모♥’ 민혜연 심경 “잘못 나간 보도…서운해”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