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동문 의사♥' 이시원, 콘셉트 놀이가 재미있나봐 "오랜만에 고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원이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이시원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고혹 콘셉트"라며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원은 소매가 없고 목에서 끈이 이어지는 홀터넥 스타일의 빨간색 상의를 입고 있다.
해당 글귀로 보아, 이시원이 이날 의상, 헤어, 메이크업에 흡족해 사진 여러 장을 남긴 것으로 추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이시원이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이시원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고혹 콘셉트"라며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원은 소매가 없고 목에서 끈이 이어지는 홀터넥 스타일의 빨간색 상의를 입고 있다. 침대로 보이는 곳에 누워 아름다운 비주얼과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중이다.
그 역시 "너무 마음에 들어"라며 "씻기 전 '셀카'를 와장창"이라고 남겼다. 해당 글귀로 보아, 이시원이 이날 의상, 헤어, 메이크업에 흡족해 사진 여러 장을 남긴 것으로 추정된다. 뿐만 아니라, 손 키스를 날리는 영상까지 올려, 감탄을 사고 있다.
이시원은 지난 6월 서울대 동문인 의사와 결혼했다.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조선 새 드라마 '엉클'로 복귀한다. 이시원이 출연하는 '엉클'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으로 오정세, 전혜진, 박선영, 이상우, 황우슬혜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