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드림캐쳐, '해바라기의 마음'에서 'BEcause' 반전 무대 공개
[스포츠경향]
걸그룹 드림캐쳐가 따뜻한 무대부터 오싹하고 서늘한 무대까지, 시원한 서머 홀리데이를 선사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10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 (서머 홀리데이)’ 타이틀곡 ‘BEcause (비커즈)’와 수록곡 ‘해바라기의 마음 (A Heart of Sunflower)’ 무대를 선보였다.
드림캐쳐는 먼저 ‘해바라기의 마음’ 무대를 선보였다. 플라워 패턴의 의상으로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낸 드림캐쳐의 모습은 ‘악몽돌’이라는 수식어와 다른 차분하고 따뜻한 감성이 돋보였다.
이어 드림캐쳐는 블루 컬러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 화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섬세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는 물론, 격한 안무 중에도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보컬을 뽐내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어냈다.
드림캐쳐는 영화 ‘어스’에서 영감을 받은 ‘가위 춤’과 한자 ‘비’를 형상화한 안무 등 다양한 퍼포먼스와 안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퍼포먼스에 드림캐쳐 특유의 오컬트한 분위기를 녹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엔딩 포즈에서는 “수아야 생일 축하해”라며 하트를 건네고, 함께 기뻐하는 모습이 그려져 미소를 자아냈다.
드림캐쳐 신곡 ‘BEcause’는 사랑을 향한 집착과 갈망을 직설적으로 풀어낸 곡으로, 현악기의 피치카토 사운드와 목소리를 결합한 멜로디 테마가 오컬트한 분위기를 연출해 서늘함을 자아낸다.
드림캐쳐는 ‘BEcause’ 발매 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는가 하면, 수록곡 모두가 상위권에 진입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달 30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BEcause’ 뮤직비디오는 이틀 만에 1000만 뷰를 넘어선 데 이어, 9일 만에 21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드림캐쳐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