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쏠(SOLE), '곁에 있어줘' 콘서트급 퍼포먼스
손봉석 기자 2021. 8. 10. 20:45
[스포츠경향]
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음색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다.
쏠은 10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새 싱글 ‘곁에 있어줘 (Feat.원슈타인(Wonstein))’ 무대를 선보였다.
쏠은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무대에 등장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매력적인 보이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쏠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따뜻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의 오케스트라에 쏠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해져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블랙홀 같은 매력을 보였다.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와 음색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쏠은 지난 6월 ‘왜 (Feat. 개코)’를 발매한 뒤 약 1개월 만에 신곡 ‘곁에 있어줘 (Feat. 원슈타인)’를 발매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컴백 후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등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유니크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비롯해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 등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했고, KBS ‘코리아 온 스테이지-남원 광한루’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색다른 매력의 무대를 예고했다.
쏠은 음악방송 출연과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