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서수연 아들, 폭풍성장한 근황..1년새 '키 11.4cm' 성장한 실감 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이 아들 담호의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필모, 서수연 부부 아들 담호가 신나게 놀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서수연은 담호의 영유아건강검진 결과를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서수연은 1년 전과 비교해 담호의 키는 11.4cm 자랐고, 몸무게는 1년 전보다 2.7kg 늘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이 아들 담호의 일상을 공개했다.
서수연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쁘다 바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필모, 서수연 부부 아들 담호가 신나게 놀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어느새 폭풍 성장한 담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서수연은 담호의 영유아건강검진 결과를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서수연은 1년 전과 비교해 담호의 키는 11.4cm 자랐고, 몸무게는 1년 전보다 2.7kg 늘었다고 밝혔다. 또 머리둘레는 0.3cm정도만 자랐다고 전했다.
한편 서수연은 이필모와 TV조선 '연애의 맛'으로 인연을 맺어 2019년에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