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대낮에 파격 뒤태노출..이민정, 엄마 빙의 "야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은세가 시원한 바캉스 룩을 선보였다.
기은세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설명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까만 리본으로 장식된 밀짚모자에 블랙의 빅프레임 선글라스를 착용한 기은세의 모습이 담겼다.
등을 훤히 드러내고 햇살을 즐기고 있는 기은세의 모습에 배우 이민정은 "야해!!!"라며 '찐친'다운 짤막하고 강렬한 반응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기은세가 시원한 바캉스 룩을 선보였다.
기은세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설명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까만 리본으로 장식된 밀짚모자에 블랙의 빅프레임 선글라스를 착용한 기은세의 모습이 담겼다. 햅번 룩을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아이템에 그물 가방, 청바지, 그리고 등 부분이 깊숙하게 파여 허리까지 드러난 파격 뒤태 노출을 감행한 패션이 시선을 붙들었다.
등을 훤히 드러내고 햇살을 즐기고 있는 기은세의 모습에 배우 이민정은 "야해!!!"라며 '찐친'다운 짤막하고 강렬한 반응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기은세는 2012년 12살 연상의 미국 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