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행 비행기 탑승' 메시, PSG 이적 확실시..2+1년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PSG)으로 이적하는 게 확실시됐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에 능통한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도 자신의 SNS를 통해 "메시는 PSG로 이적한다. 계약 기간은 2년이며, 2024년 6월까지 연장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메시는 분명하게 PSG 제안을 수락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강동훈 기자 =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PSG)으로 이적하는 게 확실시됐다.
메시는 바르셀로나의 리빙레전드이자 필수 불가결한 존재였다. 20년 동안 새 역사를 쓰면서 올타임 넘버원으로 등극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에서 영원할 줄 알았던 그는 재계약에 실패하며 떠나게 됐다. 바르셀로나는 6일(이하 한국시간) "메시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의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구조적 문제가 생겼다"고 발표했다.
이후 메시는 8일 캄 노우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기자회견 내내 눈물을 흘린 그는 "무슨 말을 할지 며칠 동안 생각했지만 잘 모르겠다. 작년에는 팀을 떠나려 했지만 올해는 아니었다. 남고 싶었지만 21년 만에 떠나게 됐다"면서 "나는 의심하지 않는다. 몇 년 뒤에 다시 돌아올 것이다"고 말했다.
바르셀로나를 떠난 메시는 차기 행선지로 여러 팀들이 거론됐다. 가장 최근까지는 프리미어리그 팀들과 연결되기도 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 토트넘 등이 있었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었고, 당초 처음부터 유력했던 PSG가 최종적으로 메시를 영입한다.
프랑스 매체 '레퀴프'는 10일 "메시가 PSG와 2년 계약을 완료했다. 몇 시간 뒤에 파리행 비행기에 오른다. 메디컬 테스트를 받고, 계약서에 서명만 하면 된다. 기자회견은 11일에 열린다"고 보도했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에 능통한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도 자신의 SNS를 통해 "메시는 PSG로 이적한다. 계약 기간은 2년이며, 2024년 6월까지 연장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메시는 분명하게 PSG 제안을 수락했다"고 전했다.
한편, PSG 팬들은 메시가 비행기에 탑승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공항과 경기장 주변에 모여들고 있다.
사진 = 골닷컴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시티 10번, 재결합한 여자친구의 환상 라인 | Goal.com
- 수원FC가 영입한 셀럽의 '반전 몸매' | Goal.com
- '수영장에서 포즈' K리그 치어리더 "태닝한 피부너낌" | Goal.com
- 남편은 리버풀 선수, '호피무늬 비키니'로 시선집중 | Goal.com
- 'PSG 이적' 골키퍼...여자친구와 잠든 모습 포착 | Goal.com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