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최예나, 솔로 데뷔.."하반기 목표로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하반기 솔로로 데뷔할 예정이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10일 "최예나가 올 하반기 솔로 데뷔를 위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구체적인 일정은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지난 2018년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최예나는 보컬과 댄스, 랩을 아우르는 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한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하반기 솔로로 데뷔할 예정이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10일 "최예나가 올 하반기 솔로 데뷔를 위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구체적인 일정은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지난 2018년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최예나는 보컬과 댄스, 랩을 아우르는 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티빙 '여고추리반', tvN 스토리 '불꽃미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차세대 예능돌'로 주목받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예나가 가수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현재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많은 잠재력을 가진 아티스트인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