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신작 '배틀그라운드 : 뉴 스테이트' 27일부터 비공개 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이 모바일게임 신작 '배틀그라운드 : NEW STATE (이하 뉴 스테이트)'에 대해 오는 27일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 구글플레이 전 세계 사전등록자 2500만명을 넘어선 뉴 스테이트는 지난 6월 12일 진행된 1차(미국지역 한정) 알파 테스트를 이미 성공적으로 시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크래프톤이 모바일게임 신작 '배틀그라운드 : NEW STATE (이하 뉴 스테이트)'에 대해 오는 27일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 구글플레이 전 세계 사전등록자 2500만명을 넘어선 뉴 스테이트는 지난 6월 12일 진행된 1차(미국지역 한정) 알파 테스트를 이미 성공적으로 시행한 바 있다.
지난 9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이번 2차 테스트에는 한국-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16개국, 중동 10개국과 터키-이집트를 포함한 28개국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2차 알파 테스트는 현재 개발중인 버전의 최적화, 서버 및 네트워크 안정성, 게임 플레이 시스템 확인을 중점사항으로 피드백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2차 알파 테스트를 통해 8x8 대규모 오픈 월드 맵인 트로이에서 새로운 배틀그라운드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2051년 PUBG Universe의 세계관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오는 26일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는 27일부터 29일 까지 약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크래프톤-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편,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차량 스킨(영구제)을 지급할 예정이다. IOS 사전예약은 8월 말부터 개시되며, 구글플레이는 사전예약 진행 중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