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Gallery' 포인트 안무 공개
손봉석 기자 2021. 8. 10. 18:53
[스포츠경향]
가수 박지훈이 신곡의 퍼포먼스를 일부 공개했다.
박지훈은 10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박지훈은 댄서들과 함께 등장해 짧지만 긴 여운의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짧게 크롭 된 파격적인 니트 의상에는 박지훈 스스로 작품임을 드러내듯 ‘GALLERY’라는 글자가 쓰여 있고, 그 안으로 살짝 노출되는 붉은 하트 타투까지 치명적인 매력을 더했다.
스퀘어를 형상화하는 듯한 손가락 안무와 세련된 몸짓들이 단숨에 영상에 빠져들게 했고, 음악 분위기가 변하며 본격적인 퍼포먼스로 향할 때는 마치 하나의 작품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했다.
타이틀곡 ‘Gallery’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곡 일부에 이어 포인트 퍼포먼스까지 공개하며 신곡의 전체 느낌을 제대로 스포일러한 박지훈이 완성된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쏟아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신보 발매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박지훈은 컴백 티징 콘텐츠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만을 남겨두고 있다.
박지훈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