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싱글 'RIDE' 발매.. 글로벌 온라인 콘서트 개최

이혜미 2021. 8. 10. 1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가호(Gaho)가 오는 12일 싱글 'RIDE(라이드)' 발매에 이어 29일 오후 6시 'Gaho Live-Stream Concert '을 개최한다.

가호의 첫 글로벌 온라인 단독 콘서트인 'Ride Out'은 오늘 10일부터 K-POP 플랫폼 '어메이저'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5월 발매된 리드 싱글 'Rush Hour(러시아워)'에 이은 가호의 두 번째 싱글 'RIDE'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가호(Gaho)가 오는 12일 싱글 ‘RIDE(라이드)’ 발매에 이어 29일 오후 6시 ‘Gaho Live-Stream Concert <Ride Out>’을 개최한다.

가호의 첫 글로벌 온라인 단독 콘서트인 ‘Ride Out’은 오늘 10일부터 K-POP 플랫폼 ‘어메이저’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 ‘Ride Out’은 ‘Ride out the boat(배를 끝까지 타다)에서 유래하여 ‘the boat’가 사라지고 현재는 ‘Ride Out’만 남아서 ‘위험하고 힘든 일이나 상황을 피하지 않고 잘 견뎌 내다’는 비유적 표현으로 쓰이는 것에서 착안했다.

“1년 반 동안 지속되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서로 만나지 못하고, 멈춰버린 무대와 음악, 일상이지만, 이 또한 잘 견뎌 내면 이전과 같은 일상이 다시 찾아온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6일 공개된 공연 홍보 영상에서도 새로 발매될 싱글 ‘RIDE’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고, 빈 공간에 홀로 남겨진 가호의 모습과 그에 대비되게 가호의 크루 케이브 친구들과 즐겁게 어울리는 모습이 이번 공연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가호의 대표곡과 드라마 OST, 글로벌 커버 곡을 가창하는 무대와 함께 실시간 퀴즈 참여, 디지털 플래카드, 아바타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관객과 교감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그간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했던 국내 팬을 비롯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데뷔 전부터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와 샤이니 정규 6집의 수록곡 ‘I Say’의 작곡가로 이름을 알린 가호는 지난해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차세대 OST 기대주로 주목받았다.

온라인 스트림 콘서트 ‘Ride Out’의 티켓은 오늘부터 인터파크 티켓, 멜론티켓, MyMusicTaste, Amazer를 통해 글로벌 예매가 가능하고, E-PLUS를 통해 일본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5월 발매된 리드 싱글 ‘Rush Hour(러시아워)’에 이은 가호의 두 번째 싱글 ‘RIDE’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