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 테크기업 매스프레소..AI 학습 효율성 연구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공지능(AI) 기반 학습 앱 콴다를 운영하는 매스프레소가 이달 25일 'AI는 학력 저하 회복에 어떻게 기여했는가?'라는 주제로 첫 웨비나(웹+세미나)를 개최한다.
매스프레소는 이번 웨비나를 미국 애리조나주립대의 공동 연구팀과 마련했다.
매스프레소 자문위원인 한상필 애리조나주립대 부교수가 발표자로 나선다.
한 부교수는 "콴다가 코로나19 영향으로 떨어진 학생의 학력 회복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AI) 기반 학습 앱 콴다를 운영하는 매스프레소가 이달 25일 ‘AI는 학력 저하 회복에 어떻게 기여했는가?’라는 주제로 첫 웨비나(웹+세미나)를 개최한다.
매스프레소는 이번 웨비나를 미국 애리조나주립대의 공동 연구팀과 마련했다. 매스프레소 자문위원인 한상필 애리조나주립대 부교수가 발표자로 나선다.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학생의 학습 수준을 분석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연구에 25억여 건의 콴다 데이터를 활용했다. 한 부교수는 “콴다가 코로나19 영향으로 떨어진 학생의 학력 회복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카뱅 주식 600만주 매각…4000억 벌었다 [마켓인사이트]
- '8만전자' 못 벗어나는 이유…이제는 이재용이 답할 시간
- '수백억 횡령·배임' 이중근 부영 회장도 가석방 …사유는 미공개
- 김의겸 "尹사단 검사 2명, 조국에 미안하다 전화"
- 23억 로또 당첨의 비극…아내·딸 살해하고 극단 선택한 男 [글로벌+]
- '450억 부동산 재벌' 하정우, '경제적 손실'이라는 옹색한 읍소 [TEN 이슈]
- 60세 정보석, 빵집 오픈 근황…"대박났다" ('라스')
- 선미, 섹시한 글래머 몸매 '각선미가 포인트' [TENTOK]
- "당신은 귀해요"…AKMU, "못생긴 아줌마"란 악플러에 의외 반전 답변
- 구혜선 측 "'허언증' 비난한 블로거 기소유예…선처 없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