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유하, 신곡 'Cherry On Top' 발매 "듣기만해도 달콤해지는 기분"
손봉석 기자 2021. 8. 10. 18:17
[스포츠경향]
신예 싱어송라이터 유하(YOUHA)가 싱그러운 서머송으로 돌아왔다.
유하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싱글 ‘Cherry On Top(체리 온 탑)’을 발매했다.
‘Cherry On Top’은 유하가 지난 3월 발매한 싱글 ‘품’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연인에게 투정 아닌 투정도 부려보고 여우 같은 모습도 있지만, 속마음은 따뜻하고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20대 소녀의 마음을 귀엽게 나타낸 곡이다.
데뷔곡 ‘ISLAND(아일랜드)’를 비롯해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품’ 등 곡작업에 참여한 유하는 이번 곡 역시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발랄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가사는 리스너들에게 듣기만해도 달콤해지는 기분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Cherry On Top’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에서 유하는 체리 장식의 핑크색 크롭티를 입고 싱그러운 비주얼을 드러냈다.
‘솔직하게 말해 뭐 어때 난 그러면 안 돼? / 더 달콤한 내 사랑을 For you’ 등의 귀여운 가사에 유하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유하는 신곡을 통해 한층 더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트렌디하고 상큼한 소녀의 모습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함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