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다솜과 여름을 잘 보내는 방법..쿨 서머송 '둘 중에 골라'[MK★컴백]

손진아 2021. 8. 10.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머퀸'의 대명사 효린과 다솜이 뭉쳤다.

효린과 다솜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를 발매했다.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는 신나는 힙한 느낌의 베이스를 기반으로 효린과 다솜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특히 '둘 중에 골라'는 효린, 다솜이 직접 작사를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머퀸’의 대명사 효린과 다솜이 뭉쳤다.

효린과 다솜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를 발매했다.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는 신나는 힙한 느낌의 베이스를 기반으로 효린과 다솜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효린과 다솜이 10일 신곡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를 발매했다. 사진=둘중에골라 MV 캡처
특히 ‘둘 중에 골라’는 효린, 다솜이 직접 작사를 맡았다. ‘왠지 이유는 몰라도 / 내 느낌이 좀 달러 / 더위는 우릴 못 막어’ ‘널 위한 Summer line up’ ‘둘 중에 골라, 뭐가 끌리는데? / Baby Everything is fine we’re open 24 ya‘ 등의 당차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와 기분 좋아지는 멜로디 라인이 리스너들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이국적인 풍경 아래 효린, 다솜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모습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이 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장면들은 이 같은 그림을 그리워했던 이들에게 반가움을 안긴다.

또한 효린, 다솜만의 특유의 활기차면서도 시원한 에너지가 ’둘 중에 골라‘와 만나 신선한 힐링을 선물한다.

한편 효린과 다솜은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가 힘든 시기를 함께 보내고 있는 대중들을 응원함과 동시에 음원 수익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계층에 기부한다는 좋은 취지에 동참하고자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됐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