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화영♥' 하승진, 결혼 결심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승진이 아내 김화영과 술젠가 게임을 진행했다.
지난 4일 하승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대답 못하면 마시는 매운맛 술젠가'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하승진은 "와이프랑 게임을 통해 술먹방을 진행해보겠다고 얘기를 했다. 그래서 어렵게 김화영을 모셨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화영은 "술 마신 거냐"라며 자신도 술잔을 들이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노민택 기자] 하승진이 아내 김화영과 술젠가 게임을 진행했다.
지난 4일 하승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대답 못하면 마시는 매운맛 술젠가'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하승진은 "와이프랑 게임을 통해 술먹방을 진행해보겠다고 얘기를 했다. 그래서 어렵게 김화영을 모셨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젠가를 뽑으면 질문이 들어있다. 이 질문에 대해서 대답을 하기 싫으면 술을 마시면 된다"라고 말했다.
김화영은 젠가를 뽑으며 "우리의 궁합은 몇 점?"이라고 질문했다. 이에 하승진은 "10점 만점에 10점으로 본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화영은 "나는 술 먹어야 될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승진은 "현재 내 삶에서 감사한 것은?"이라는 질문을 뽑았다. 이어 "사실 농구를 은퇴하고서 연봉 5억씩 받다가 수직으로 하락한 상태였다. 유튜브나 방송을 하고 있지만 예전 같지 않다. 그럼에도 와이프가 일을 열심히 해서 저의 취미를 계속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부분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김화영은 "여자가 이렇게 일을 하기는 쉽지 않다. 이런 부분을 적극적으로 서포트를 해주는 게 감사하다"라고 대답했다.
다음으로 하승진은 "상대방이 준 최고의 선물은?"이라는 질문에 "나와 결혼을 해준 게 최고의 선물이다"라고 대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화영은 "포르쉐 카이엔 쿠페"라고 대답해 현실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 "동시에 썸 타본 이성의 수는?"이라는 질문에 하승진은 아무말 없이 술을 마셨다. 이에 김화영은 "술 마신 거냐"라며 자신도 술잔을 들이켰다.
김화영은 "결혼을 결심한 큰 이유?"에 "얘기를 했을 때 가치관이 가장 맞았고 함께 있을 때 정말 즐거웠다. 매일을 만났는데 그 매일이 너무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하승진은 "일단 너무 예뻤다. 굉장히 깍쟁이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실제로도 그럴 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너무 털털했다. 여자 하승진이라고 말할 정도로 성격이 너무 좋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김화영은 배우자와 꼭 같이 해보고 싶은 것에 대해 "코로나 시국이 풀리면 세계 여행을 가보고 싶다. 저희는 연애할 때 여행을 되게 많이 다녔다. 힘든 일도 많이 해보고 세계 여행이 죽기 전에 남을 것 같은 추억일 것 같다"라고 전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하승진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