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상주 서버 도성 및 월드 점령전 업데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스마트나우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오늘(8월 10일) 정기점검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25일부터 시작된 월드 점령전과 도성 점령전이 매주 일요일 뜨겁게 펼쳐지는 가운데, 상주서버의 도성 점령전과 월드 점령전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된다. 상주 서버 도성 점령전은 8월 15일에, 월드 점령전은 8월 22일에 각각 최초 점령전이 시작된다.
개선 사항으로는 메인 퀘스트에 등장하는 몬스터 '냉혈한 가토 기요마사'의 리젠타임이 10초로 조정된다. 올림픽 관련 이벤트는 종료되고, 도깨비 소환과 보스 지역 2시간 이벤트, 이벤트 특수 지역 '성장의 숲' 등이 새롭게 시작된다.
월드 점령전 의용대 기여도 보상 오류도 수정 후 지급된다. 한양1 서버는 100,000 다이아를 참여자에게 균등 분배하며, 강릉1 서버는 '난닝구적혈문파'에서 14,000,000엽전을 참여자에게 균등 분배한다.
점검 보상으로 태조의 가호상자 x 5, 태조의 전투부적 x 20, 엽전 20만을 지급하며, 점검 보상은 오늘(8월 10일) 밤 23시 59분까지 수령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