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판타지 무협 MMORPG '일검화선' 10일 정식 출시

안종훈 2021. 8. 10. 17:4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위드허그는 감성 판타지 무협 MMORPG '일검화선'을 오늘(8월 10일) 국내 4종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서 어제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됐으며, 오늘 낮 12시에 정식 출시됐다.

'검과 함께 세상을 누비는 쾌감'이란 슬로건을 내건 모바일 무협 MMORPG '일검화선'은 사전예약에만 100만명이 몰리며 올 여름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일검화선'은 '원계'라는 세상에서 신선의 제자가 된 플레이어가 다양한 모험을 통해 무공을 연마해, 악마의 무리들을 없앤다는 스토리다.

'일검화선'에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버무려진 다양한 퀘스트와 기상천외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100여종이 넘는 코스튬과 30여종의 세트 장비, 성장 요소와 강화 비법 등이 눈길을 끈다. 극강의 전투력을 배가시키는 '날개 시스템'도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모험의 동료가 되는 '펫'은 강화 시스템 덕에 중요하다. 게다가 '펫 연계 시스템'은 <일검화선>의 수집 욕구를 한층 더 자극하는 요소 중 하나다.

이와 더불어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탈것'도 등장한다. 신비로운 판타지풍 애니멀부터 해마, 비행기, 스포츠카 등까지 다양하다. 다른 플레이어와 유대감을 더욱 강화시키는 '파티 시스템'과 '결혼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개성 강한 모바일 MMORPG인 '일검화선'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특히 화려하고 상쾌한 검술 액션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