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현진×창빈, 명품 비주얼
[스포츠경향]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 개인 티저 포토에서 거침없는 청춘 에너지를 뿜어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월 23일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2집 ‘NOEASY’(노이지) 발매를 앞두고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멤버 창빈과 현진의 새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개별 티저 이미지는 앞서 공개한 신비로운 분위기와는 또 다른 콘셉트라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사진 속 두 멤버는 흑과 백의 강렬한 조화로 눈길을 끌었다. 창빈은 다크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비장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뽐냈고, 현진은 트레이드 마크인 장발에 독특한 헤어 액세서리를 더했고 스포티한 화이트 톤 의상을 선보였다.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소식에 글로벌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기준) 미국 포브스는 8월 새 앨범을 출시하는 K팝 보이그룹을 소개하며 “정규 1집을 발표한 지 1년이 조금 넘은 스트레이 키즈가 또 하나의 완성도를 갖춘 프로젝트로 돌아온다. 이는 발매와 동시에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그룹의 컴백을 조명했다.
지난달 스트레이 키즈는 6월 26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Mixtape : 애’로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글로벌 인기 성장세를 입증했다. 또 최근 한터차트가 발표한 ‘한터 글로벌 케이팝 리포트’ 중 올해 상반기 가장 높은 소셜 지표 상승을 기록한 데뷔 4년 차 이내의 아티스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이들은 2020년 9월 발매한 정규 1집의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 이후 약 11개월 만에 새 앨범 ‘NOEASY’로 ‘마라맛 장르’의 매력과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역량을 다시 한번 선보이고 그룹 정체성에 쐐기를 박는다. 특히 이번 신보는 2021년에 발표하는 첫 앨범이자 ‘킹덤’ 우승 이후 본격 행보로 그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2집 ‘NOEASY’는 23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되고,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