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음원 서비스 스포티파이와 독점 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스포티파이와 국내 통신사 독점 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5G·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음원 서비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월 1만900원)을 일정 기간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스포티파이를 통해 세계 유명인의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고, 인공지능(AI)·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서비스로 개인 맞춤형 음원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스포티파이와 국내 통신사 독점 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5G·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음원 서비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월 1만900원)을 일정 기간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사용자 요금제의 월정액이 8만5000원 이상이면 6개월간, 미만일 경우 3개월간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스포티파이는 약 7000만 곡의 음원과 1억650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이다. 스포티파이를 통해 세계 유명인의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고, 인공지능(AI)·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서비스로 개인 맞춤형 음원을 추천받을 수 있다.
배성수 기자 baebae@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카뱅 주식 600만주 매각…4000억 벌었다 [마켓인사이트]
- '8만전자' 못 벗어나는 이유…이제는 이재용이 답할 시간
- '수백억 횡령·배임' 이중근 부영 회장도 가석방 …사유는 미공개
- 김의겸 "尹사단 검사 2명, 조국에 미안하다 전화"
- 23억 로또 당첨의 비극…아내·딸 살해하고 극단 선택한 男 [글로벌+]
- '450억 부동산 재벌' 하정우, '경제적 손실'이라는 옹색한 읍소 [TEN 이슈]
- 60세 정보석, 빵집 오픈 근황…"대박났다" ('라스')
- 선미, 섹시한 글래머 몸매 '각선미가 포인트' [TENTOK]
- "당신은 귀해요"…AKMU, "못생긴 아줌마"란 악플러에 의외 반전 답변
- 구혜선 측 "'허언증' 비난한 블로거 기소유예…선처 없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