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2' 웹예능 4화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2'의 웹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4화를 공개했다.
이번 4화는 신동 문파와 김희철 문파의 사전 대결 과정을 담았다.
'문파는 처음이라'는 슈퍼주니어 신동과 김희철이 '블레이드&소울2' 문파장이 돼 에이핑크 남주, 하영과 함께 '최강 문파' 타이틀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웹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2’의 웹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4화를 공개했다.
이번 4화는 신동 문파와 김희철 문파의 사전 대결 과정을 담았다. ‘축복받은 서버 만들기’ 미션을 받은 두 문파가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고민하는 모습이 등장한다. 두 문파는 26일 게임 출시 이후 각 서버의 활성화 지표, 라이브 방송 시청자 수, 이용자 투표 등 3가지 항목으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문파는 처음이라’는 슈퍼주니어 신동과 김희철이 ‘블레이드&소울2’ 문파장이 돼 에이핑크 남주, 하영과 함께 ‘최강 문파’ 타이틀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웹예능이다. 앞서 공개한 1~3화의 누적 조회수는 75만을 넘어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마구마구’ 아버지 김홍규 대표와 손잡았다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고대 유적 ‘초월 선지자의 방’ 추가
- 카카오게임즈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사전예약 돌입
- 선데이토즈 ‘애니팡3’, 신규 퍼즐 미션 ‘카드길’ 첫선
- 한빛소프트 ‘오디션’ 대통령배 KeG 지역본선 ‘본격 돌입’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