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로 10일 컴백
[스포츠경향]
브랜뉴뮤직 3인조 아이돌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문워커)’를 10일 발표한다.
지난 9일 오후,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늘 오후 공개되는 BDC의 스페셜 싱글 ‘MOON WALKER’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달 위에 서서 아름다운 지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BDC 멤버들의 모습 뒤로 깔린 강렬한 후렴구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3장 EP를 통해 선보였던 ‘THE INTERSECTION’ 시리즈의 에필로그 형식으로 선보이는 BDC의 이번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는 인트로의 휘파람 소리부터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드랍 파트까지 인상적인 테마들로 중무장된 강렬한 하우스 댄스 곡이다.
BDC 수준 높은 보컬뿐만 아니라, 히트 프로듀싱팀 OUOW의 감각적 프로듀싱과 함께 리더 김시훈의 센스 있는 랩 메이킹까지 더해져 더 음악적 폼을 단단하게 했다.
BDC는 자신들 고유의 달 세계관을 완성시킬 이번 싱글 ‘MOON WALKER’를 통해 드라마틱한 음악적 구성에 딱 맞는 절도 있는 문워킹 퍼포먼스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눈과 귀를 확실히 사로잡을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BDC가 준비한 회심의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오후 8시엔 BDC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