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영, '개는 훌륭하다'서 팔불출 애견인 면모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권진영이 반려견 미남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권진영이 가수 성진우와 견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권진영은 "너무 미남이어서 '미남이'라고 지었다"며 생후 7개월 된 반려견 미남이를 소개했다.
한편, 권진영이 출연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권진영이 반려견 미남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권진영이 가수 성진우와 견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권진영은 “너무 미남이어서 ‘미남이’라고 지었다”며 생후 7개월 된 반려견 미남이를 소개했다.
성진우가 자신의 반려견 대운이를 ‘천재견’으로 소개하자, 권진영 역시 “천재견의 싹이 있다. 곰과 공을 정확하게 구분한다”고 거들어 팔불출 면모를 보였다.
이날 고민견을 소개하기에 앞서 이경규는 고민견과 관련된 퀴즈를 출제했다. ‘어느 나라에서 태어난 견종일까’라는 질문에 권진영은 ‘영국’이라고 단박에 답을 맞혔다.
권진영은 난폭한 고민견의 사연 영상이 공개되자, 충격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사람에게 달려드는 고민견의 모습을 보며 경악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권진영이 출연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첩 혐의’ 충북동지회, 北에 야단맞고 자중지란
- 김희선 “부부가 술 잘 마시면, 아이 빨리 생기더라”
- 만난지 1주일…성관계 거부했다고 펜션서 여성 살해
- “한국 친구 감사합니다” ‘김연경 묘목’ 선물에 터키단체 감사 글
- 32조원 쏟아붓고도 흥행실패… 日에 남은건 ‘빚 청구서’
- ‘호남’은 단일 정치의식의 전국 유권자조직… 대선 민심, 아직은 ‘판단보류’
- 전자발찌 찬 채 이웃 성폭행하고 도주…수락산서 긴급체포
- 해운대 상인들 “감염이 아니라 굶어서 죽을판”
- “내 딸도, 아들도 아닌 것 같다”…친자 의심이 불러온 ‘비극’
- 부동산 폭등 ‘최대수혜자’는 정부…올들어 국세 48兆 더 걷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