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김제덕, '유퀴즈'·'집사부일체' 예능 나들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0 도쿄올림픽에서 금메달 4개를 목에 건 양궁 대표팀이 예능 나들이에 출격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0일 "강채영, 김우진, 김제덕, 안산, 오진혁, 장민희 등 양궁 국가대표 6명이 방송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양궁 대표팀은 '집사부일체'에도 참여한다.
이 프로그램은 양궁 대표팀에 앞서 '펜싱 F4'라 불린 구본길,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 등을 섭외해 녹화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0 도쿄올림픽에서 금메달 4개를 목에 건 양궁 대표팀이 예능 나들이에 출격한다. 이들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SBS ‘집사부일체’등에 출연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0일 “강채영, 김우진, 김제덕, 안산, 오진혁, 장민희 등 양궁 국가대표 6명이 방송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남녀 대표팀으로 나눠 2회에 걸쳐 송출된다.
양궁 대표팀은 ‘집사부일체’에도 참여한다. 이 프로그램은 양궁 대표팀에 앞서 ‘펜싱 F4’라 불린 구본길,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 등을 섭외해 녹화를 마쳤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첩 혐의’ 충북동지회, 北에 야단맞고 자중지란
- 김희선 “부부가 술 잘 마시면, 아이 빨리 생기더라”
- 만난지 1주일…성관계 거부했다고 펜션서 여성 살해
- “한국 친구 감사합니다” ‘김연경 묘목’ 선물에 터키단체 감사 글
- 32조원 쏟아붓고도 흥행실패… 日에 남은건 ‘빚 청구서’
- ‘호남’은 단일 정치의식의 전국 유권자조직… 대선 민심, 아직은 ‘판단보류’
- 전자발찌 찬 채 이웃 성폭행하고 도주…수락산서 긴급체포
- “내 딸도, 아들도 아닌 것 같다”…친자 의심이 불러온 ‘비극’
- 해운대 상인들 “감염이 아니라 굶어서 죽을판”
- 부동산 폭등 ‘최대수혜자’는 정부…올들어 국세 48兆 더 걷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