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 신규 퍼즐 미션 '카드길'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게임 '애니팡3'에 신규 퍼즐 미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애니팡3'의 퍼즐 미션 중 가장 인기있는 장르인 캐릭터 이동을 소재로 제작됐다.
이외에도 귀여운 바텐더로 분한 애니팡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시즌3의 1261~1280번에 해당하는 20개 퍼즐 스테이지도 추가한다.
'애니팡3'는 출시 5주년을 앞둔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게임 ‘애니팡3’에 신규 퍼즐 미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오는 11일 5회째를 맞이하는 ‘팡팡운동회’ 이벤트를 시작한다. 지난 4월 첫선을 보인 ‘팡팡운동회’는 10명의 1개 교실을 5개로 묶어 구성한 개별 그룹 내에서 이용자들이 자신이 속한 교실의 득점을 위해 박을 터뜨리는 단체전 방식의 이벤트다. 정례화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의 참여을 이끌고 있다.
새로운 퍼즐 미션 ‘카드길’도 첫 선을 보인다. 퍼즐을 맞춰 카드 뭉치를 타격하고 카드로 길을 내며 캐릭터를 이동시키는 방식이다. ‘애니팡3’의 퍼즐 미션 중 가장 인기있는 장르인 캐릭터 이동을 소재로 제작됐다. 선데이토즈는 “전략적 재미와 함께 한 번의 조작으로 퍼즐과 카드를 타격하는 호쾌함을 전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외에도 귀여운 바텐더로 분한 애니팡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시즌3의 1261~1280번에 해당하는 20개 퍼즐 스테이지도 추가한다.
‘애니팡3’는 출시 5주년을 앞둔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3개 시즌, 5500개의 퍼즐 스테이지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마구마구’ 아버지 김홍규 대표와 손잡았다
- 한빛소프트 ‘오디션’ 대통령배 KeG 지역본선 ‘본격 돌입’
- 엔씨소프트 피버, 효린·다솜 참여 음원 ‘둘 중에 골라’ 공개
- 라이엇게임즈 ‘와일드리프트’ 한중 대결 개최
- NHN, 신작 전략게임 ‘건즈업’ 사전예약 돌입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