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림 확진, 코로나19로 '시카고' 캐스팅 박건형으로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코로나19에 걸렸다.
이어 "지침에 따른 자가격리 중 다시 시행한 PCR 검사에서 9일 양성 확진되었고, 현재 증상은 매우 경미한 상태로 보건당국의 조치를 따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시카고' 지역 투어에 참여하는 최재림 배우가 연습 중인 타 공연에서 지난 8월 5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여, 바로 PCR 검사를 진행, 6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코로나19에 걸렸다.
1일 ”신시컴퍼니 공식 SNS에 “뮤지컬 ‘시카고’ 지역 투어에 참여하는 최재림 배우가 연습 중인 타 공연에서 지난 8월 5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여, 바로 PCR 검사를 진행, 6일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침에 따른 자가격리 중 다시 시행한 PCR 검사에서 9일 양성 확진되었고, 현재 증상은 매우 경미한 상태로 보건당국의 조치를 따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시카고’ 팀은 이미 지역 투어를 위해 매주 PCR 검사를 받고 전원 음성임을 확인 후 공연 진행 중이다. 최재림은 8월 1일 이후 ‘시카고’ 팀과의 접촉은 없었고, 김해 공연을 앞둔 이번 주 PCR 검사에서 ‘시카고’ 팀은 전원 음성 통보받았다”라고 덧붙였다.
▶신시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뮤지컬 ‘시카고’ 지역 투어에 참여하는 최재림 배우가 연습 중인 타 공연에서 지난 8월 5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여, 바로 PCR 검사를 진행, 6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 지침에 따른 자가격리 중 다시 시행한 PCR 검사에서 9일 양성 확진되었고, 현재 증상은 매우 경미한 상태로 보건당국의 조치를 따르고 있습니다. 최재림 배우의 조속한 쾌유를 빕니다.
이에 ‘시카고’ 팀은 아래와 같이 더블캐스트 일정을 변경합니다.
[시카고 김해 공연] 8/15(일) 2시 공연 : 빌리 플린 役 최재림 → 박건형
‘시카고’ 팀은 이미 지역 투어를 위해 매주 PCR 검사를 받고 전원 음성임을 확인 후 공연 진행 중입니다. 최재림 배우는 8월 1일 이후 <시카고> 팀과의 접촉은 없었고, 김해 공연을 앞둔 이번 주 PCR 검사에서 <시카고> 팀은 전원 음성 통보받았습니다.
안전한 지역 투어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훈훈한 잘생김..댄디한 가을 감성
- 손나은, '인간실격' 막촬 인증샷..청순+러블리 매력
- 선미, 고혹적 인간 하이틴..군살 제로 개미허리 자랑
- 경리, 치명적인 눈빛+고혹적 섹시美
- 강혜원, 매끈한 어깨라인 자랑..치명적 청순 섹시
- 윤 대통령 ″아내 신중하지 못한 처신 사과, 모든 것 내 불찰″
- 윤 대통령 ″명태균 통화, 부적절한 것도 감출 것도 없어″
- [단독] ″김영선, 어 그래? 하고 감독 없어″…선관위 고발장 보니
- ″하루 만에 전쟁 끝낸다″ 트럼프, 우크라-러시아 협상 끌어낼까
- [단독]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40대…자택으로 달아났다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