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 틱톡(TikTok)과 함께 패럴림픽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10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서울 사무처에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양충연 사무총장, 틱톡 류동근 공공정책팀 상무가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배우근기자] 대한장애인체육회는 10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서울 사무처에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양충연 사무총장, 틱톡 류동근 공공정책팀 상무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MOU 체결을 바탕으로 향후 1년 동안 ▲ 장애인 체육 지원 ▲ 장애인 체육에 대한 국민 응원 증대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앞으로 대한장애인체육회는 틱톡에 공식계정을 개설하고 패럴림픽 관련 콘텐츠를 게재하여 장애인 체육을 위한 홍보를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8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대한장애인체육회 공식 틱톡 계정(@kpcsports) 영상에 좋아요나 댓글을 누르면 일정 금액을 적립하여 기부하는 #함께패럴림픽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양충연 사무총장은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틱톡과의 협약을 통해 장애인 스포츠를 즐기는 연령대가 다양해지길 바란다. 특히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을 통해 대한민국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이 해외에도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틱톡 류동근 공공정책팀 상무는 “이번 업무협약은 창의성을 통해 틱톡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겠다는 틱톡의 헌신을 반영한다”며 ”틱톡 커뮤니티가 도쿄패럴림픽에 출전하는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과 순간을 함께하고 즐기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정보석, 빵집 사장님된 근황 "빵 만드는 일 빼고 다 해"('라디오스타')
- '도쿄올림픽 4강' 마친 김연경의 소회 "이번 대회로 과정 중요한 걸 느껴"[전문]
- '강철부대' 육준서,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공식]
- '프로포폴 불법 투약' 하정우, 첫 재판서 혐의 인정
- '모가디슈' 구교환 "류승완 감독님 작품 출연이라니…'성덕' 됐죠"[SS인터뷰]
-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 홀로서기 나선다…24일 첫 솔로 앨범 발표[공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