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다이어트 성공한 ★누구? 고현정→홍현희 "폭풍 감량"[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2021. 8. 10. 15: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홍현희부터 배우 고현정까지, 스타들은 지금 운동과 다이어트에 열중하고 있다.

2021년 하반기에 들어선 지금, 많은 연예인의 다이어트 성공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2021년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이목을 끈 스타들을 모아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배우 고현정, 코미디언 홍현희, 방송인 장성규 /사진=스타뉴스(고현정), KBS (홍현희), SBS(장성규)
코미디언 홍현희부터 배우 고현정까지, 스타들은 지금 운동과 다이어트에 열중하고 있다.

2021년 하반기에 들어선 지금, 많은 연예인의 다이어트 성공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특히 배우 고현정은 깜짝 놀랄 정도로 몸무게를 감량한 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2021년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이목을 끈 스타들을 모아봤다.

◆ 고현정, 다이어트 성공 후 나이 잊은 미모

고현정 /사진=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고현정은 지난 5월 제5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시상식으로 나섰다. 당시 그는 이전과 다르게 마른 몸매와 누드톤 원피스를 입고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그는 그동안 강하고 카리스마있는 모습을 강조했다면, 이번 다이어트 성공 후 수수하고 청초한 미모를 돋보이게 했다. 특히 그는 현재 1971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 51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 성공후, 그는 마치 30대처럼 보이는 미모를 과시했다.

현재 고현정은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2년만 브라운관 복귀를 알렸다.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 홍현희, 70kg→54kg로 폭풍 감량..귀여움 폭발

홍현희 /사진=홍현희 인스타그램
코미디언 홍현희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 이후 달라진 몸매와 미모를 공개했다. 또한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성공기를 전해 화제다.

그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 출연해 "최대 몸무게가 70kg였다. 현재는 공복에 54kg을 유지하고 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그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추천했다. 식이요법의 경우, 저염식이나 어린이용 제품을 먹어 비교적 적은 나트륨을 섭취하는 것. 또한 레깅스같이 붙는 옷을 입고 거울에 비친 모습에 자극받고 운동했다. 또한 순환 마사지로 부기를 뺏다고 전했다.

◆ 장성규, 8주만 16kg 감량..복부 5인치 줄고 '훈남' 등극

장성규 /사진제공=쥬비스 다이어트
방송인 장성규는 최근 다이어트 전문 기업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했음을 알렸다. 그는 8주만에 16kg를 감량하며 복부 사이즈 5인치를 줄였다. 평소 통통한 몸매를 가졌던 장성규는 이번 다이어트 성공 후 이미지 변신을 이뤘다.

특히 그는 다이어트 전문 기업을 통해 "송인들이 옷을 입을 때 허리 사이즈가 최대 34다. 36이 넘어가면 예쁘지 않고 스타일리스트가 옷을 구하기 힘들어 한다. 방송할 때도 옷을 입으면 항상 옆구리가 나오는 스타일이라 뒤에서 사람들이 이걸 보고 있는 게 창피했다"라며 "(다이어트 성공 후) 나보다 스타일리스트가 더 좋아한다. 2년 전 시상식 때 꽉 끼던 옷이 지금은 헐렁하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후 장성규는 "감량 후 유지가 목표"라며 새로운 다이어트 목표를 밝혔다. 네티즌들은 다이어트 성공한 장성규를 보고 "이석훈인줄 알았다"라며 극찬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커밍아웃' 와썹 출신 지애, 파격 근황 공개..흡연 셀카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