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끝밥' 문세윤→조세호, 마라맛 생고생 예약
[스포츠경향]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 끝에 밥이 온다(이하 고끝밥)’가 고생길 열린 82년생 동갑내기들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공개된 ‘고끝밥’ 영상에는 먹기 위해 산과 바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고생을 자처하는 ‘고끝밥’ 멤버 문세윤·조세호·황제성·강재준의 고군분투하는 여정이 담겨있다. 이들의 눈물겨운 모습은 얼마나 맛있는 먹방을 선보이기 위한 것인지 궁금함을 자아냈다.
‘고끝밥’은 음식의 진정한 가치와 맛을 느끼기 위해 ‘노동과 먹방’을 컬래버해, 고생 후에 느끼는 환상적인 맛들을 선보이는 본격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이다. 항상 ‘하이텐션’을 유지하던 황제성은 “세상에 사람 살려”라고 외치며 지친 모습을 보였고, 문세윤의 “어이구 죽겠네”라는 한숨에 이어 조세호도 “이게 무슨 고생이냐”며 한마디를 얹었다.
82년생 동갑내기로 뭉친 문세윤·조세호·황제성·강재준은 갯벌에서 서로 공격하기도 하고 도와주기도 하며 제대로 투닥 케미를 선보였다. 이들이 어떤 먹방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갯벌에 뛰어들게 되었는지, 과연 이들을 만족시키는 환상적인 맛을 만났을지 기대를 모은다.
흔치 않은 82년생 개그맨 4인 조합인 문세윤·조세호·황제성·강재준이 펼칠 신개념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 끝에 밥이 온다’는 8월 31일 화요일 저녁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첫 방송 예정이며, KT의 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1주일 전 선공개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