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에이보키드, 11일 새 싱글 '알아이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탑재한 싱어송라이터 에이보키드(AVOKID)가 싱글 '알아이피(RIP)'를 발매한다.
이번에 레이블 서비스를 제공해준 EMA 측은 "에이보키드의 새 싱글이 11일 정오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보키드는 장르의 벽을 허무는 '무경계 싱어송라이터'다.
에이보키드는 공식 데뷔 전부터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던 유망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레이블 서비스를 제공해준 EMA 측은 “에이보키드의 새 싱글이 11일 정오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보키드는 장르의 벽을 허무는 ‘무경계 싱어송라이터’다. 이번 싱글에선 감각적인 힙합 비트 위로 신시사이저와 멜로트론, 그리고 칩튠의 일렉트로닉 소스를 미니멀하게 아울렀다. 그는 독특한 사운드 위에 속삭이는 듯하면서 악동스러운 목소리로 “이전과 다른 모습으로 상대방을 정복하겠다”는 다소 거친 가사를 부른다.
에이보키드는 공식 데뷔 전부터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던 유망주다. 그는 알앤비에 영향을 받은 매력적 목소리와 성량 그리고 이를 담아내는 무경계 사운드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에이보키드는 프로듀서로도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Mnet이 주관한 ‘로드 투 킹덤’에서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를 편곡하여 온앤오프와 펜타곤에게 1위를 안겼다.
사진 | EMA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정보석, 빵집 사장님된 근황 "빵 만드는 일 빼고 다 해"('라디오스타')
- '도쿄올림픽 4강' 마친 김연경의 소회 "이번 대회로 과정 중요한 걸 느껴"[전문]
- '강철부대' 육준서,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공식]
- '프로포폴 불법 투약' 하정우, 첫 재판서 혐의 인정
- '모가디슈' 구교환 "류승완 감독님 작품 출연이라니…'성덕' 됐죠"[SS인터뷰]
-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 홀로서기 나선다…24일 첫 솔로 앨범 발표[공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