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동료? 손흥민!' 토트넘 스타들, 연달아 '인증샷' 남겨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훗스퍼 선수들에게 있어 손흥민(29)은 단연 선망의 대상이다.
토트넘 훗스퍼는 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시즌 마지막 평가전에서 아스널에 1-0 승리를 거뒀다.
프리시즌 동안 자신의 '클래스'를 증명한 손흥민은 다음 시즌 토트넘의 우승을 위해 분투할 예정이다.
손흥민의 맹활약과 함께 프리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친 토트넘은 16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리그 1라운드를 시작으로 2021-22시즌의 여정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토트넘 훗스퍼 선수들에게 있어 손흥민(29)은 단연 선망의 대상이다.
토트넘 훗스퍼는 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시즌 마지막 평가전에서 아스널에 1-0 승리를 거뒀다.
이날 손흥민은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출전해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었다. 앞선 평가전에도 연달아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손흥민의 발끝은 이번에도 멈추지 않았다. 후반 34분 페널티박스 안에서 자페 탕캉가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감각적인 볼 터치 이후 왼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결승골을 지켜내며 아스널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개막을 1주일 앞둔 시점에서 토트넘은 '북런던 더비' 라이벌 아스널을 꺾고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손흥민의 활약은 축구 팬들뿐 아니라 동료들에게도 환호를 이끌어냈다. 기분 좋은 승리 이후 크리스티안 로메로, 세르히오 레길론, 지오반니 로셀소가 손흥민과의 경기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인증샷'을 남겼다. 손흥민 역시 동료들의 게시글을 공유하며 '팬 서비스'를 해줬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손흥민이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역대급' 활약을 펼치며 잉글랜드 무대를 휘저었다. 리그에서만 무려 27개의 공격포인트(17골 10도움)를 기록했다. 시즌 종료 후에는 해리 케인과 함께 잉글랜드 프로축구선수협회(PFA)에서 선정하는 EPL 베스트 일레븐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호평을 받았다.
핵심 선수의 대우를 받으며 재계약을 체결한 손흥민은 보란 듯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7월 말 복귀 이후 치른 4차례의 평가전에서 4경기 연속 공격포인트에 성공했다. 무려 3골 4도움을 기록했다. 이 중에는 EPL 빅6의 첼시, 아스널과의 경기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프리시즌 동안 자신의 '클래스'를 증명한 손흥민은 다음 시즌 토트넘의 우승을 위해 분투할 예정이다. 손흥민의 맹활약과 함께 프리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친 토트넘은 16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리그 1라운드를 시작으로 2021-22시즌의 여정을 시작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