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개' 김빈우, '23kg 감량' 다이어트 식단..둘째 출산에도 '11자 복근' ('와카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김빈우-전용진 부부가 화제의 핫바디를 만들어준 다이어트 식단부터,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특급 운동법을 '와카남'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먼저 뜨거운 여름보다 핫한 바디프로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김빈우는 명품 11자 복근을 완성할 수 있었던 자신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과 더불어 일상 중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 등 다이어트와 관련한 '꿀팁 of 꿀팁'을 낱낱이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김빈우-전용진 부부가 화제의 핫바디를 만들어준 다이어트 식단부터,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특급 운동법을 '와카남'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다.
이와 관련 10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와카남' 7회에서는 김빈우-전용진 부부가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 준 일급 비법을 선보이는가하면, 최용수가 축구에 얽힌 솔직한 고백을 전해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집중시킨다.
먼저 뜨거운 여름보다 핫한 바디프로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김빈우는 명품 11자 복근을 완성할 수 있었던 자신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과 더불어 일상 중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 등 다이어트와 관련한 '꿀팁 of 꿀팁'을 낱낱이 전한다.
앞서 둘째 출산 후 몸무게가 75kg까지 증가했다는 김빈우는 최근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52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또한 TV CHOSUN 공식 미소천사인 둘째 아들 원이가 폭풍 성장해 NEW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김빈우의 절친 이하정이 딸 유담이와 함께 방문, '깜찍 투샷'을 완성한다. 특히 유담이는 우아한 발레부터 귀여운 댄스까지 끼를 폭발시키며 흐뭇한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김빈우와 이하정은 두 아이를 위한 '홈터파크'를 준비했지만, 야심찬 계획과는 달리 집안이 물난리로 초토화되는 일촉즉발 해프닝이 빚어졌던 터. 과연 '원이와 유담이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에 나선 두 사람의 홈터파크가 야단법석이 된 사연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와카남' 스튜디오에 출연한 '축구계 레전드' 최용수는 "다시 태어나도 축구의 길 걷겠다"는 깜짝 고백으로 패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최용수가 "과거에 축구를 열심히 해야 할 시기를 놓쳤다"라고 운을 뗀 뒤 "다음 생에는 훌륭한 축구 선수가 되고 싶다"며 축구에 대한 진한 아쉬움을 전한 것.
하지만 이내 최용수가 "다시 태어난다면 죽기 살기로 축구할 것"이라며 여전히 사그라들지 않은 축구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순간, MC 박명수가 누구도 예상 못한 포복절도 한마디를 내뱉으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최용수의 축구를 향한 진솔한 고백은 어떤 내용일지, 또 MC 박명수의 배꼽 잡는 답변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제작진은 "'몸매甲' 김빈우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부터, 최용수 감독이 남몰래 숨겨둔 속 깊은 이야기까지 담겨 화요일 밤을 웃음과 공감으로 물들일 것"이라며 "재미와 유익한 정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와카남'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7회는 10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강원래 "직원, 코로나19 백신 맞고 심정지"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박연수 "前남편 송종국 방송 맞춰 날 쓰레기 만들어"..악플러에 고소장 제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