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켓소년단' 기은세, 솔직 친근 매력으로 극 활력 더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은세가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라켓소년단'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지난 9일 종영된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기은세는 해남제일여중 코치 라영자 역의 오나라와 대립하는 서울제일여중 배드민턴팀 코치 이유리 역으로 분했다.
올 한 해 KBS2 '달이 뜨는 강'과 '라켓소년단'에 이어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배우로서 기은세가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종영된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기은세는 해남제일여중 코치 라영자 역의 오나라와 대립하는 서울제일여중 배드민턴팀 코치 이유리 역으로 분했다.
기은세는 이유리를 프로페셔널한 코치이자 때론 미워할 수 없는 새침함을 지닌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그려냈다. 선수들을 살뜰히 챙기는 세심함과 선배이자 라이벌인 라영자와의 미묘한 신경전, 그리고 팽감독(안내상 분)과의 환상 티키타카까지. 기은세는 뛰어난 캐릭터 표현력으로 드라마에 녹아들며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한편, 기은세는 하반기 방송을 앞둔 송혜교, 장기용 주연의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사회생활에 일까지 잘하는 완벽한 커리어우먼 서민경 역을 맡아 출연한다. 올 한 해 KBS2 ‘달이 뜨는 강’과 ‘라켓소년단’에 이어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배우로서 기은세가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 | S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정보석, 빵집 사장님된 근황 "빵 만드는 일 빼고 다 해"('라디오스타')
- '도쿄올림픽 4강' 마친 김연경의 소회 "이번 대회로 과정 중요한 걸 느껴"[전문]
- '강철부대' 육준서,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공식]
- '프로포폴 불법 투약' 하정우, 첫 재판서 혐의 인정
- '모가디슈' 구교환 "류승완 감독님 작품 출연이라니…'성덕' 됐죠"[SS인터뷰]
-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 홀로서기 나선다…24일 첫 솔로 앨범 발표[공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