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배관까지 전면 교체 서비스 제공하는 음식물 처리기 렌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렌탈케어는 음식물처리기 생산 중소기업 '허머'의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렌털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는 싱크대 배수구에 음식물 처리기가 직접 연결되는 빌트인 방식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가입 고객에게 가입 후 2년 뒤 싱크대 배수관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월 렌털료는 3만 3900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렌탈케어는 음식물처리기 생산 중소기업 '허머'의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렌털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는 싱크대 배수구에 음식물 처리기가 직접 연결되는 빌트인 방식이다. 설거지 후 음식물을 거름망에 넣고 별도의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마개를 덮기만 하면 자동으로 작동된다.
이 렌털 상품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싱크대 배수관 교체 서비스'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가입 고객에게 가입 후 2년 뒤 싱크대 배수관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월 렌털료는 3만 3900원이다. 의무 사용기간은 48개월이다.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월 1만 3000원이 할인된다.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 받은 고객은 전월 1만원만 이용하면 24개월간 추가로 월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아온 이재용 부회장…삼성 '투자 시계' 빨라진다
- “美보다 속도 10배 빠른 '5G 1위' 韓 성공비결 배워라"
- 핀테크社 맞춤 '전문평가 지표'로 기술특례상장 활성화
- 국민의힘 디지털정당위원회도 공개모집...IT 전문가 우대
- 국내 노트북 시장, 외산 약진...레노버·애플·HP 크게 성장
- 삼성전자, EUV 적용 웨어러블용 '엑시노스 W920' 출시…'갤럭시 워치4'에 탑재
- 'AI로 해양쓰레기 파악·공원관리'…부산시, AI 학습용 데이터 구축 착수
- 일반 체세포로 NK세포 제조...생명연, 면역세포치료제 개발 대안 제시
- 부동산DABS·미술품NFT 완판 잇달아…대체 투자 상품에 자금 몰린다
- 대기업참여제한 유지 가닥에 희비 엇갈린 대기업-중견·중소기업